자주 묻는 질문

품목을 바꾸지 않으면 배송이 진행되지 않나요?

열기/닫기
품목을 굳이 바꾸지 않아도 기본 구성과 가격으로 자동 결제 및 배송이 이루어져요. 결제 후에도 마이페이지에서 어떤 구성으로 정기배송이 도착할 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.

기존 정기배송은 어떻게 운영되나요?

열기/닫기
기존 채소박스는 '집밥박스' 정기배송으로 분류되어 기존과 동일하게 다양한 제철 채소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.

집밥박스와 샐러드박스의 차이가 무엇인가요?

열기/닫기
집밥박스는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제철채소로 구성돼요. 반면 샐러드박스는 샐러드로 즐기기 좋은 생채소와 최소한의 조리로 즐길 수 있는 농산물 위주로 구성돼요.
집밥박스 둘러보기↗

기존 정기배송 이용자도 샐러드박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?

열기/닫기
네, 이용하실 수 있어요. 이용중이던 채소박스(집밥박스) 정기배송을 샐러드박스로 변경하고 싶을 경우 마이페이지 > 나의 주문 > 연필아이콘 > 박스 유형·크기에서 정기배송 상품을 변경하실 수 있어요.

두 가지 정기배송을 동시에 이용할 수도 있나요?

열기/닫기
네, 가능해요. 집밥박스와 샐러드박스 모두 각각 신청해주시면 신청하신 정보에 맞춰 두 채소박스를 동시에 정기배송 받으실 수도 있어요

서울 외 지역, 혹은 제주까지 배송이 가능한가요?

열기/닫기
제주 지역을 비롯한 전국 어디서든지 정기배송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. 하지만 배송에 조금 더 오랜 시간이 걸리는 제주 지역의 경우, 신선 배송이 불가한 한여름 배송이 어려울 수 있어요.

첫 고객이라면 10,000원에 시작